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02.15 18:01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실행화면에서 현재 연결상태에 '이지블루 장치: ' 에 연결됨으로 나오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연결됨으로 나오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 사용했을 때도 장치검색이 안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위 내용 확인 후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