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노트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롤리팝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7

5. 상담내용 :


폰에 입력이 전환되면 폰화면에 마우스 커서는 움직이는데 키보드를 입력해도 입력창에 글씨가 입력되지 않습니다.

입력 전환을 여러번 반복하다보면 다시 입력이 되기는 하는게 계속 같은 현상이 반복 됩니다.


휴대폰으로 입력 전환 > 카카오톡 실행 > 대화창에서 피씨 키보드로 글자 입력 > 입력되지 않음 > pc로 입력전환 > 다시 휴대폰으로 입력전환 * 수차례 반복 > 카카오톡에서 입력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