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12.02 16:28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고객님의 경우 자사 A/S 와 관련된 내용중 택배비 부담과 관련해서 2번에 해당합니다.


▶ 택배비 부담 안내

 ⊙ 보증기간이내 : 왕복택배비 당사부담 

 ⊙ 보증기간이후 :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부담입니다.

 1)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으로 일체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택배비 청구

 2) 사용미숙으로 고장으로 착각한 경우 (왕복택배비 청구)


마지막으로 저희쪽에서는 통화시에 비방 및 욕설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