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11.10 16:14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증상으로 보아 어떤 프로그램에 의해 윈도우의 해상도가 변경된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동작중인 이지블루를 완전히 종료한 후에 다시한번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성함, 연락처, 통화 가능한 시간을 보내주시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