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A7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롤리팝 5.0.2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어제 사용하던 스마트폰(A7)의 OS를 롤리팝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지블루를 연결하여 사용하려고 보니 오류가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저는 현재 스마트폰에 도돌키보드 앱을 사용중입니다. 스마트폰에 마우스커서는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나 키입력을 하려고 보면 [도돌 키보드 앱을 중지하였습니다] 라는 오류와 함께 키보드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도돌키보드와 롤리팝의 호환성 문제라고 생각하여 다른 키보드 앱인 알키보드를 설치하였는데도 동일한 오류가 납니다. 물론 이지블루를 연결하지 않고 스마트폰 자체의 키입력은 정상적으로 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의 순정 키 입력인 삼성키보드는 이지블루로 키입력이 정상적으로 되구요. 외부 키보드 앱에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데 혹시 이지블루와의 호환성이 문제인 건지.. 아니면 해당 앱의 문제인건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이런 현상에 대해 알고 계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요새 외부 키보드 앱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은데 꼭 해결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