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10.07 17:23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기기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으며, 최근 릴리즈한 버전과는 무관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이지블루 실행 후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장치에서 파란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검색이 제대로 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확인 후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함께 내용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