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9.07 15:02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아래 내용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 환경에서 우측 숫자패드 정상 동작 여부.


2. 스마트폰 연결 후 대중적인 어플(메모장, 문자, 카카오톡등) 에서 우측 숫자패드 동작 여부.


키보드 우측에 있는 숫자패드와 상단에 있는 숫자패드는 서로 다른 키값을 가지게 됩니다. 상단에 있는 숫자의 경우 기본키값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어플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우측 키패드의 키는 어플에서 구현해 놓지 않았다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증상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어플에서만 나타난다면, 이는 이지블루에서는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이며 이와 관련된 내용은 어플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위 내용 확인 후 일반 어플에서도 정상적으로 키패드가 동작하지 않을 경우, 답변과 함께 글을 남겨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