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8.27 10:02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주변에 다른 스마트 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와, 다른 PC에 이지블루를 삽입해서 사용할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증상이 이지블루장치가 손상되서 나타나는 것인지, 프로그램의 문제인지 현재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위 내용 확인 후에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다면, 위에 알려드린 부분에 대한 내용과 함께 추가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