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7.06 16:22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사용자 키맵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이지블루 제품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용자 키맵 설정 이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때 '환경설정->입력->사용자 키맵 설정' 에 고객님께서 설정해 놓은 값이 정상적으로 들어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영 키 외에 테스트를 용도의 키맵을 설정 후 동일하게 정상적으로 동작이 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win+space'로 '한/영' 전환이 이루어지는 이유는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키보드에서 'win+space' 로 한/영 전환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위 내용 확인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