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6.26 12:02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PC 재부팅 및 이지블루를 재시작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 마우스 포인터가 정상적으로 움직이지 않는 문제는 2.41로 올라오면서 해결이 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PC의 어떤 프로그램이 해상도나, 마우스 정보를 조작하면서 발생이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 확인 후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게시글의 링크와 내용을 알려주시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