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6.01 10:07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해당 증상은 이지블루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을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혹은 정상적으로 인식되는지 확인 후 알려주시면 내용에 따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