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5.29 15:23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해당 증상이 스마트폰이나, pc 의 OS 또는 이지블루 업데이트 이후에 발생한 것인지, 아니면 갑자기 발생한 것인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스마트폰이 있다면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다른 PC에서 동작했을 때도 동일하게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사에서 사용중이라면, 집에서 확인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다시한번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수동업데이트 이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내용 확인 후 게시글에 추가로 글을 남겨주시거나, support@easyblue.co.kr 로 증상 알려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