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3.13 09:2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증상으로 보아서는 가지고 계신 블루투스 펌웨어에 버그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스마트폰의 블루투스 모듈이 리셋된 이후에는 정상동작을 하는 것으로 보아 추측하는 것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내용을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저장된 이지블루 페어링 정보를 스마트기기에서 지우고 이지블루에 저장된 페어링 정보도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2. 이지블루 페어링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매번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증상이 발생하기 전에 아이폰의 블루투스를 껏다가 다시 켠후 입력전환을 했을 경우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주변에 다른 블루투스 제품이(블루투스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등) 있다면 해당 제품도 동일한 환경에서 동작했을 때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페어링 시켜 놓은 상태에서 전원 off 후 on )


위 내용 확인후 답변 주시면 다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