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3.03 16:30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증상으로 보아 특정 프로그램에 의해 사용하고 계신 윈도우의 해상도가 변경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지블루를 종료한 후 다시 실행시키거나, pc를 재부팅 하면 해결될 것입니다.


위 내용대로 했는데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를 보내주시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