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 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1.13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64비트

5. 상담내용 :


윈도우 재실행시 항상 저 화면이 뜨고 난후

귀사의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프로그램 버젼도 최신으로 업그레이도 하여고

귀사의 다운로드에 실행파일도 깔아 보았습니다.


원인이 무엇일까요?

이메일로 회신 주시고

핸드폰 문자로도 회신 유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