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2.26 15:21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전에 말씀드린것처럼 이지블루가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는데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이지블루의 비정상 동작을 확인하기 위해 현재 사용하시는 PC가 아닌 다른 PC 및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치 입력전환이 지속적으로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다른곳에서 역시 동일한 증상이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처리와도 관계가 있을수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것이 아닌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정상사용이 되지 않는지 확인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알파벳 제한은 불특정 스팸글을 차단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불편함을 드려 안타깝게 생각하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