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2.25 17:03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고객님께 나타나는 증상은 보통 이지블루로 충분한 전원이 제공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PC에서 이지블루를 사용중이라면 본체 뒷면에 꽂은후 사용하거나, 전원이 제공되는 허브를 사용해서 동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했는데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