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5.02.25 17:00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 이지블루는 pc의 자원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안과 관련된 프로그램이 동작할때, 리소스가 부족할때 등 여러 원인에 의해 간혹 동작이 정상적으로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스마트폰에서 PC로의 변경이 간헐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다는 것이 PC로 전혀 오지 않는 다는 것이라면, 제품의 손상을 의심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고, 몇번의 동작에 의해 전환이 이루어진다면, 위에 안내드린 내용이나, pc에서 사용중인 특정 프로그램이 이지블루의 동작을 방해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혹시 위 증상이 자주 발생하는 상태가 있다면 support@easyblue.co.kr 로 알려주시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여건이 된다면 다른 PC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