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5s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8.1.3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즈 8.1

5. 상담내용 :

<메시지 내용>

프로그램과 장치의 펌웨어 버전이 달라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치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후 사용하세요.

-------------------------

이런 메시지의 팝업이 계속해서 뜹니다.

물론 업데이트는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한번 연결 후 다시 단축키를 통해 연결을 해제하려 하는데,

해제가 안되고, 억지로 해제해도, 컴퓨터에서 키보드 작동이 안됩니다.


언제부턴가 이런 증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