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Android 4.4.2 (킷캣)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dow 7
5. 상담내용 :
몇일 전까지 업그레이드 후 "최신 파일이 아니어서 작동이 제대로 되지 않을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귀사 홈페이지가 연속적으로 뜨는 현상이 계속되어 업데이트를 하고 하여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버전은 계속 2.41로 떴었구요. 제 생각에 윈도우 시작시 자동 실행에 경로를 바꾸면 어떨까 하여, 이지블루 메모리 내에 있는 실행파일로 경로를 바꾸었다가, 동일한 증상이 지속되어 다시 처음 경로로 수정을 하였으나, 그뒤로, 윈도우 실행시 자동시작 표시를 해도 재푸팅하면 체크란에 해제가 되어 자동실행이 되질 않습니다. 해결방안을 알려 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를 보내주시면 증상과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