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LG G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7
5. 상담내용 :
이메일로 보내주신대로 복구프로그램 돌리면
> Searching Device!
> Cannot find any device !
와 같은 메세지가 발생하며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ㅠㅠ
몇년을 같이 해온 녀석이라 오늘 하루 사용 안했다고 정말 말도 안되게 불편하네요...
해결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메일로 안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