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노트 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4.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장치 업데이트 및 휴대폰 변경 후,
현재 연결상태가 이지블루 장치 : 끊어짐으로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이 없나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장치 : 끊어짐'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두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이지블루 장치가 손상되었거나, 이지블루 업데이트 이후 pc에서 블루투스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인식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pc에서 포트를 바꿔가며 끼웠을 때도 드라이버 설치가 안되고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그곳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확인 후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support@easyblue.co.kr 로 보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장치 : 끊어짐'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두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이지블루 장치가 손상되었거나, 이지블루 업데이트 이후 pc에서 블루투스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인식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pc에서 포트를 바꿔가며 끼웠을 때도 드라이버 설치가 안되고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그곳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확인 후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support@easyblue.co.kr 로 보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