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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자람
2014.10.30 13:2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가 인식 불량이면 하드웨어 손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소프트웨어를 다시 한번 초기화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사항을 반드시 숙지한 이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PC 본체 뒷면에 이지블루를 꼽고 사용할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알려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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