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09.26 16:09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고객님 PC가 아닌 다른 PC(2대 이상)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곳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이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내용을 보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