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4, 아이폰5, 아이패드 에어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36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iOS7, 키캣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매버릭스, 윈도우7
5. 상담내용 :
맥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맥을 서버로 설정하고 있는데 윈도우 연결하면 마우스가 엄청 버벅임입니다.
사용하지 못할정도로 마우스 버벅임이 있습니다
몇달전에 샀는데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했네요.
Q&A 보니깐 오래전부터 있던 문제 같은데 왜 수정을 안해주나요???
수정해준다고 답변만 적고 지금까지 방치하신 이유라도 있나요?
시너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도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한데 돈주고 산 하드웨어는 왜 정상 작동을 안하나요??
MacOS 와 Windows OS 는 서로 다른 방식의 마우스 처리를 하기 때문에 고객님처럼 사용하실 경우에 마우스 사용이 매끄럽지 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매버릭스 용으로 릴리즈할 때 여러대의 PC 및 환경에서 테스트를 하였지만 모든 상황을 만족시킬 수는 없고, 저희쪽에서 사용에 불편함이 없을것이라 여겨지는 기준을 충족했기 때문에 해당 버전이 릴리즈 되었습니다. 또한 이지블루는 PC의 환경에 따라 동작이 다를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버벅임이 너무 심해 도저히 사용이 불가능하시다면 지금 당장은 문제 개선이 쉽지 않으니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이지블루 사용했을 때의 버벅임을 확인할 수 있는 동영상 파일을 보내주시면 검토후 환불처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를 맥-매버릭스 전용으로 업데이트는 하셨는지요?
해당 문제와 관련해서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 Mac OSX Mavericks 전용 프로그램 릴리즈 안내>>
업데이트 이전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 매버릭스 전용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이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다시한번 게시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