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08.04 09:47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주변에 다른 스마트 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아래 과정과 함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실행


2. '페어링'버튼 클릭


3.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불'이 들어오는지 확인


4. 스마트 기기에서 블루투스 검색


다른 기기에서는 정상적으로 되는데 G-Pro2 에서만 검색이 되지 않느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른 기기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는 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수동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support@easyblue.co.kr 로 보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