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LG G3, 베가 아이언, PC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3.6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LG G3, 베가, PC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8.1

5. 상담내용 :

  노트북(레노보 헬릭스)에서는

휴대폰 2대(lg,베가)가 키보드만 될 뿐 마우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버전을 업데이트해도 문제가 동일한 문제가 지속됩니다.

해결방법 부탁드리며 전화번호가 변경되셨다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