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07.16 09:33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저희쪽에서 역시 윈도우 업데이트 될때마다 기본적인 동작은 확인하고 있으며, 아직 해당 증상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저희와는 환경이 다를테니 이 부분에 있어 문제가 전혀 없다고 단정지을수는 없으며, 정확한 확인을 위해 몇가지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내용 확인하기 전에 먼저 휴대폰에서 이지블루 페어링 정보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컴퓨터 재부팅 후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한 이후에 이지블루를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실행중인 프로그램에 의해 이지블루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회사가 아닌 집에 PC가 있다면 집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 장치 초기화를 위한 ) 업데이트 한 이후 정상동작 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