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07.14 10:4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노트 2'에서만 검색이 안되는 것으로 보아 해당 폰에서 블루투스 상태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주변에 다른 스마트폰에 있다면 해당 폰에서 이지블루가 정상적으로 검색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또한 고객님의 폰에서도 다른 스마트폰이 검색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후 아래 내용에 따라 추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다른 폰에서 이지블루 검색 잘됨, 노트 2에서 다른 폰 검색 잘됨


-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 다시 확인


2. 다른 폰에서 이지블루 검색 잘됨, 노트 2에서 다른 폰 검색 안됨


- 삼성 고객센터에 가셔서 블루투스 관련 A/S 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3. 다른 폰에서 이지블루 검색 안됨


-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 다시 확인



<<이지블루 최신 업데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 확인후 해결이 안될 경우 추가로 게시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