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3.03.07 11:40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제품 문제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주변의 다른 pc에 꽂아서 인식이 되는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간혹 PC 문제로 내부 디스크가 보이지 않는 문제가 발생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디스크도 인식이 안되는 문제가 있으시다면 이지블루에 문제가 있어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PC 재부팅으로 해결이 되는지 확인 후 이지블루 장치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신다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사와 통화 후 이지블루 장치에 문제가 확인되면

갖고 계신 제품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