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0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0.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12년 12월말에 구매해서 잘~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인식을 안하더라구요~? 한가지 의문이 있다면 제 스마트폰은 페어링 되어 잘 사용하고 있는데, 2번째 기기로 옆 직원 스마트폰을 연결했던 적이 있었어요. 당시엔 제대로 동작했는데 그 이후부터 제대로 동작을 안하는 것 같습니다.

옆 직원 스마트폰 기종은 베가레이서입니다.

조치법을 알려주셨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