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04.07 10:24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증상으로 보아 어떤 이유에 의해 키가 입력될때 시프트가 눌려진채로 입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해당 증상이 스마트폰의 모든 어플에서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ex. 메모어플, 카카오 채팅방, 문자 입력, 혹은 인터넷 주소, 검색창등 )

특정 어플에서만 발생한다면 해당 어플의 문제라고 판단하시면 될것 같으며, 관련된 문제는 어플 제조사측에 블루투스 키 입력과 관련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모든 어플에서 동일하게 문제가 발생한다면 이지블루 제품을 pc의 본체 뒷면에 꼽고 사용해봐주시기 바라며, 주변에 다른 스마트 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방법으로도 증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최신버전의 이지블루로 업데이트 한 이후 해당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후로도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위 내용의 결과와 함께 다시한번 게시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