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03.31 17:35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몇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이지블루 프로그램에서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불이 들어오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이지블루 프로그램 실행 후 '현재 연결상태'에서 '이지블루 : 연결됨'으로 나오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주변에 다른 스마트 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 정상적으로 검색 및 페어링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확인결과 모두 정상동작하는데 고객님 스마트폰에서만 안된다면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성함/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자세한 확인을 위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