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03.24 11:07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입니다. 이지블루 프로그램이 어떤 이유에 의해 손상되었을 때 '포멧'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동일한 증상 발생시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를 보내주시면 이후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