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4.03.24 11:03

안녕하세요.


해당 문제는 이지블루 메모리에 있는 정보를 얻어오는 도중 실패한 것입니다. 실패의 원인에는 메모리 정보가 손상이 되었을 수도 있으며, usb 전원에 이지블루에 필요한 전원이 충분히 공급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먼저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전원이 들어가는 usb 허브가 있다면 그곳에서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정상적으로 인식이 되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하신 이후 정상 동작 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이후에도 정상동작 하지 않는 다면 자세한 내용과 함께 다시한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