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2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최신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기존까지 사용하다가 몇일전부터 페어링이 안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게시에 올라온데로 스마트폰에서 이지블루제거하고 초기화해서 재연결하니 아예. 블루투스항목에서 잡히지도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실행 후 '페어링' 버튼을 누르셨나요?
2.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 LED 가 들어오나요?
3.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에서도 조회가 되지 않나요?
위 내용을 모두 확인했는데도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이후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만약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위 내용에 대한 결과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