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Z폴드7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보안PC용] v.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13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Windows 11 Enterp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이번달 이지블루를 새로 구입하여 사용중인 유저입니다.
오류가 발생하여 문의메일 보냅니다.

현상: 수시로 Alert로 오류 메시지가 발생하고 이지블루가 먹통됩니다.

----------------------------------------------------------------------
EasyBlue

이지블루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못하였습니다.
잠시후에 다시 실행하여 주세요.
                                                          확인
----------------------------------------------------------------------

확인 버튼을 눌러도 창이 없어지지 않고, 이지블루 사용이 먹통이 됩니다.
ctrl + alt + del을 눌러 뜨는 작업 관리자 창에서 EasyBlue(32비트) 프로세스를 찾아 강제로 작업 끝내기를 한 뒤 재실행을 해야 다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사용환경
Windows 11 Enterp  (회사 PC라 보안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으나 직장동료도 같은 환경에서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음)
이지블루 보안PC용 v2.42 버전으로 펌웨어 바꿔 사용중.
보안PC용 Tiny로 바꿔도 동일 현상 발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