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데스크탑, 갤럭시 S2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안드로이드 14

5. 상담내용 : 잘쓰고 있던 이지블루가 먹통입니다. USB포트가 문제인지 해서 다른 포트에 꽂아보아도 동일하네요.   이지블루 기계  파란불도 안들어오는데 무슨문제일까요.

A/S발송전 자가 확인방법이있다면 알려주세요.  답변 미리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