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최신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일전에 키눌림 상태 유지로 문의드렸던 사람입니다.
허브가 아닌 본체에 꽂아서 체킹해보라고 하셨는데... 일단 노트북 본체에 꽂는게 대부분이고요, 그외에 사무실 PC에서도 모두 본체에 꼽아서 쓰지만 키눌림 문제는 여전합니다.
그래도 급하게 장문을 쳐서 보낼때 '운이 좋으면' 눌림 현상이 없으니까.. 하고 사용을 해보는데...
이제는 사용중에 페어링이 아예 안되네요. 전환을 시키면 컴퓨터 키보드/마우스는 사용하지 못하는 상태가 되지만, 폰에서도 마찬가지가 됩니다. 이럴 경우 꼭 프로그램을 종료/재시동하거나, 아니면 USB를 뽑고 다시 꽂아야 하고요.
증상이 2개로 이중고가 되니, 이젠 앓느니 죽자는 심정으로 아예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제품은 거의 두어달 쓰는 동안 이런 증상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아예 인식이 안되었지만요. 이 제품은 받은지 한달 남짓동안 인식만 되다 뿐이지, 증상은 각양각색이네요. (키눌림 현상은 거의 새 제품 받자마자 생겼고요)
또 맞교환 요청드리기도 뭐하기도 하고... AS 센터라도 있음 찾아가보기라도 하겠는데. 약간 답답합니다.
안녕하세요..
한번 교환을 하셨는데, 또 다시 제품에 이상이 발생하신 듯 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월요일날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바로 교환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직원들이 바로 교환 처리해 드릴 수 있도록, 전화 주실때 두번째 불량 교환이라고 꼭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