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3.0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 회사에서 사용중. 이동저장장치 보안프로그램 실행중이나 이지블루는 정상 작동됨
- 실행 및 '페어링'시도 단계까지 갔는데 그상태에서 아이폰 블루투스를 켜도 이지블루 검색이 안됨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사용하시는 폰의 iOS버전이 iOS4이시라면 이지블루 프로그램의 환경설정에서
"고급" - 이지블루 장치 항목에서 "장치기능"이 "콤보(iOS지원)"으로 되어 있어야
페어링 시 이지블루 장치 검색이 가능합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신 후 이지블루 프로그램에서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색 LED가 켜져 있는지 확인 하신 후 아이폰의 블루투스 검색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잘 되지 않으실 때는 아이폰을 재부팅 후 해보시거나
주변분의 도움으로 다른 스마트폰과 페어링 시도하여 사용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신 후 이지블루의 장치의 문제라고 판단되시거나 좀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