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3 Lte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1.5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CS 4.0.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이지블루 연결시 화면이 꺼지지 않습니다.
+
키보드도 불안하네요.
제가 확인한것은...
카톡 엔터키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키보드 스페이스도 먹지 않습니다.
이지블루 사용시 갑자기 홈화면으로 빠져나간다던가 특정 어플이 실행됩니다.
그리고 커서는 움직이는데 키보드는 안되는 경우도 자주 생깁니다.
아직까지는 s3와 호환이 안되는듯 합니다.
빠른 수정 부탁드려요.
재부팅 해봤습니다.
재부팅후 처음 1회 연결시 증상이 다 사라졌는데
종료하고 재연결하여 사용하면 증상들이 다시 생깁니다.
폰이 불량일 가능성도 있을까요?
참고로 갤럭시 노트 사용시 문제 없습니다.
(카톡은 엔터설정 했지만 안됩니다.)
오랜시간 불편함을 겪고 계신데도 불구하고 해결을 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지블루를 사용하는 갤럭시S3를 보유하신 고객분의 이야기로는 사용상에 문제점은 없다고
하십니다만 저희가 직접 증상을 파악해 본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유하신 폰의 문제라고 단정지어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증상이 재연되는 폰이 있다면 빠른시간에대 명쾌한 답을 드릴수 있지만
그렇치 못하기 때문에 고객님이 겪고 계신 증상을 파악하기가 어려우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자세한 증상 확인을 위해 support@easyblue.co.kr로 메일을 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을 통해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연결된 후 화면이 꺼지지 않는 문제는 고객님의 폰에서만 발생되는 증상인지
아니면 이지블루와의 호환성 문제로 발생되는 증상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저희가 파악이
되지 않아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추가로 올려주신 증상으로 보아 현재 스마트폰이 정상구동 상태인지에 대해
약간의 의심스런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가 갤럭시S3와 페어링 하여 사용해 보았을 때는
입력 동작에 있어서는 별다른 문제점을 발견하지는 못했습니다.
키보드 입력이 안되실 경우 자판의 'e'를 눌러 이메일창이 뜨고, 'm'을 눌러 구글맵 어플이 뜬다거나
'L'를 눌러 캘린더 어플이 뜨는 경우라면 어떤 이유에서인지 폰이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기에는
정상적인 구동 상태가 아닌 것입니다.
이럴때는 사용하시는 폰을 재부팅 후 사용해 보시길 부탁드리며 다른 이상한 동작들도
사라지는지 확인바랍니다.
참고로 카톡의 엔터키 전송의 경우는 카톡 어플의 환경설정에서
"엔터키로 메시지 전송"부분을 체크하시면 엔터키로 메시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만족할만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것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며 갤럭시s3에 대해 이지블루와의
호환성에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