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16, 아이패드10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IOS18.5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좀전까지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블루투스가 연결이 되지 않아서
블루투스 연결목록을 초기화 하고 다시 잡아보려고 하니
블루투스 목록에 아예 이지블루가 뜨질 않습니다.
연결을 시도할때 이지블루에 파란색불빛은 켜져있으나 아이폰의 블루투스 페어링 목록에
뜨지 않는것으로 볼때 블루투스 기능에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업데이트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후 동작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2. PC 변경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 이지블루 삽입 후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가 검색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스마트기기 변경
주변에 다른 스마트 기기에서도 이지블루가 검색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