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노트20 울트라5G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13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1pro
5. 상담내용 :
노트북과 휴대전화를 이지블루를 통해 전환(마우스+키보드)하며 사용중인데
어제부터 전환이 안되는 증상이 있습니다.
이지블루 프로그램 실행 후 처음엔 전환되었다가 (노트북 → 폰 → 노트북)
두번 째 또는 세번 째 이후 전환부터는 전환이 안됩니다.
이상한게 분명 전환이 안돼서 폰에서 마우스 커서도 안움직이고 타이핑도 안되는데
마우스를 클릭하면 클릭은 작동이됩니다.
이 때 노트북은 마우스 커서도 움직이고 타이핑도 되는데 마우스 클릭이 안됩니다.
전환키를 눌러도 다시 전환도 안되구요.
오랫동안 사용해왔는데 처음 겪는 일이라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위 증상은 대부분 이지블루에 공급되는 전원이 불안정한 경우에 발생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이지블루를 PC 본체 뒷면, 또는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허브에 연결해서 동작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주변에 다른 PC 에서 이지블루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위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모든 경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업데이트 한 후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업데이트 이후에도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안내드린 내용 중 확인 된 부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