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24 울트라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보안 pc용]Ver2.423 Tiny(회사), [일반 pc용]Ver2.42(집)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Android 15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집), 윈도우 11(회사)

5. 상담내용 :

처음 구매 당시부터 페어링 시도가 안되서

수동 업데이트 Tiny버전 보안용/일반용을 여러번 시도했었습니다.

뺐다 꼽았다 반복을 했었고, 어쩌다 연결되었다가 연결 끊기고,

수동 업데이트 시키면 초기화가 되는데, 이후 또 페어링에서 못잡는 현상이 반복되었습니다.

윈도우10 호환성 조치 (win7 , DPI 등) 도 진행했으며 (*페어링 시 파란불은 들어옴)

계속 안되다가 어떤 사유에서 인지 블루투스 연결 성공하여 사용하였는데,

다음날 컴퓨터 켜서 연결하면 연결이 되지 않고,

또 오전부터 하루종일 뺐다꼽았다 반복하다 어느 순간에 또 연결이 되었다가 

다음날에 또 반복되는 상황입니다.

비슷한 질문 사례 검색해보니 타 pc(노트pc, 집 pc)에서도 해보라 해서 해보았으나

기존 PC와 동일하게 페어링 부터 제대로 안되어서, 제품의 문제가 아닐까 싶어 문의드립니다.

(*데스크탑 블루투스 동글 사용하여서, 그게 문젠가 싶어 드라이버를 지웠다 깔았다를 정말 많이 반복했었던 것 같습니다.)


※ 제품 구매는 2025년 3월 18일 구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