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2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3 (EBTiny)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1
5. 상담내용 :
이전까지 잘 연동되던 마우스가 갤럭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연결이 불가합니다.
키보드는 기존과 동일하게 잘 되며, 마우스만 연결이 불가합니다.
유/무선 마우스 모두 테스트하였으며, 유/무선 모두 연결 불가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보안 PC로 Tiny로 사용중입니다.
One UI 6.1 / Android 14 버전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스마트기기 변경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와 페어링해서 동작을 확인했을때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PC 변경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서 정상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의 경우 키보드 & 마우스 정보를 같이 보내기 때문에, 마우스만 동작이 안하는 것은 다른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