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탭S7, S23 플러스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삼성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5. 상담내용 :

 기존에 사용하던 장치 분실 후 재 구매 하였습니다.

 현재 상태는 PC 에서는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지만, 블루투스 연결이 안됩니다.

 블루투스 장치 찾기를 하여도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핸드폰 및 태블릿 장치를 껏다가 켜도 똑같은 상태 입니다.

 연결이 안되어서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