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2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Android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이지블루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못하였습니다. 라는 팝업창이 계속 뜹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위 증상 발생시 화면을 캡쳐해서 아래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
내용 확인 후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위 증상 발생시 화면을 캡쳐해서 아래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
내용 확인 후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