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10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EBTiny V2.42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12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5. 상담내용 :
이지블루를 2개 구매 하였는데 1개는 정상 동작을 하는데 1개는 파란불도 안들어오고
블루투스 검색도 안됩니다.
EasyBlue-Updater V2.42[Win] 는 여러번 시도해 보았으나 완료된 이후에도 동일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동작하지 않는 제품은 무상교체 해드리고 있습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 로 회신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