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 10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본체에 연결 후 프로그램은 정상작동되나 블루투스 검색이 안되고
LED 점등이 안됩니다. 처음 사고 연결 한번도 안되어 있는상태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F/W 초기화 진행해 주시고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easyblue-support@zaram.com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F/W 초기화 진행해 주시고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easyblue-support@zaram.com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