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8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android 9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모바일로 전환시 shift키가 계속 눌러져 있습니다.
전환 키는 (ctrl - up) 사용했습니다.
모바일 키보드 어플은 Google 한국어 입력기 사용중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다른 PC 환경 및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일 현상이 발생하는 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support@easyblue.co.kr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